채용 상세
채용 부문 : 상품개발관리실 - 커머스 물류/재고관리 담당자
채용 인원 : 1명
이런 업무를 합니다
· 3PL 물류 대행 핸들링
· 입고, 출고, 반품 관리
· 재고 관리 및 공급사 입고 일정 조율
· 물류 대행료 정산 관리
필수사항
· 경력 3년 이상 10년 이하
· WMS를 활용한 B2C 온라인 커머스 물류 경험
우대사항
· 3PL / 풀필먼트 연계 물류 업무 경험자
합류하게 될 팀은?
1. 팀 리더 소개
· 안녕하세요! 상품개발관리실 책임 리더입니다. 저는 2013년 와이즈플래닛의 창업 멤버로 합류해, 현재 신제품 개발, 구매/해외소싱, 물류와 품질관리 업무 등 상품개발관리실의 일을 총괄하고 있어요. 우리 팀은 커머스 팀들이 보다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해요.
2. 팀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것
· 상품개발관리실의 일은 많은 커머스 팀들과 연계되어 있어요. 그래서 ‘전체를 볼 수 있는 관점’을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. 거시적 관점에서 나의 역할이 어떤 것이고 어떤 영향을 주는지 계속 고민하는 사람이어야 하죠. 또, 변화가 빠른 커머스 시장에서, 성장하는 와이즈에 필요한 부분을 채워나갈 수 있도록 ‘계속해서 학습’하는 분이 우리 팀에 잘 어울릴 거예요.
3. 합류하면 경험할 수 있는 지원과 성장
· 다수의 브랜드, 물류 대행사를 컨트롤하는 경험과, 자사의 물류/재고관리 개선 방향을 주도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하는 경험이 가능해요.
· 와이즈 사내 개발팀이 물류/재고관리 업무에 필요한 시스템 개발을 지원해요.
· 물류/재고관리를 담당했던 책임리더가 직접 업무를 이관하며, 여러 이슈에 대응할 때 함께 진행합니다.
근무조건
근무 형태
· 정규직 (수습기간 3개월)
근무 요일 및 시간
· 월~금 (주 5일), 09:00 ~ 17:00 (7시간 근무제)
급여 조건
· 회사 내규에 따라 협의 후 결정 (지원 서류 내 희망연봉 필수 기재)
근무지
· 서울시 금천구 벚꽃로 244 벽산디지털밸리5차 906호
·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 도보 10분 이내
전형 상세
서류 접수 기간
· 채용 시까지
서류 접수 방법
· 채용 플랫폼(사람인 등) 공고에서 '홈페이지 지원' → 공고 페이지에서 '지원하기'
· 이력서/경력기술서는 자유 양식 (사람인 이력서 연동 가능)
· 지원 서류 내 희망연봉 필수 기재
전형 절차
· 서류 전형 (합격 시 안내) → 1차 인터뷰 (실무진) → 2차 인터뷰 (경영진) → 최종 합류
포트폴리오
· 이 공고는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받고 있지는 않아요.
유의사항
· 인터뷰는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수시로 진행되며, 채용 완료 시 조기 마감됩니다.
· 제출 서류에 허위 또는 위조 내용이 있을 경우 채용 취소 등 불이익이 있습니다.
·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, 입사지원 사실과 지원 서류 내용에 대한 기밀을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.
문의처
· ian.hlee@wplanet.co.kr
인터뷰 FAQ
누구와 인터뷰하고, 몇 명이 참여하게 되나요?
· 실무진과 1차 인터뷰를 진행하며, 이후 경영진과 2차 인터뷰를 진행해요.
인터뷰 장소와 소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· 근무지와 같은 층에서, 약 1시간 내외 소요돼요.
대면 인터뷰만 가능한가요?
· 이 포지션은 대면 인터뷰만 가능해요.
인터뷰 시 옷차림이 정해져 있나요?
· 근무 시와 마찬가지로 자율이고 제한을 두지 않아요.
궁금한 점이 더 많아요.
· 채용 홈페이지의 첫 화면 하단의 FAQ를 참고해주시거나, ian.hlee@wplanet.co.kr 로 문의해주세요.